포럼뉴스
날아라 마린보이
<#10LOGO#> 사회에서 : 이 어메이징한 남자
군대에서 : 가장 나이 많은 신병
설경구, 손예진, 김상경, 4월 말 크랭크인 예정인 영화 <타워>에 캐스팅. <타워>는 서울의 초고층 빌딩에서 벌어진 대형 화재에 맞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로 설경구는 사명감 강한 소방관 강영기 역을, 손예진은 화재가 난 빌딩의 레스토랑 매니저 서윤희 역을, 김상경은 빌딩의 시설관리팀장으로 화재 진압을 돕는 이대호 역을 맡았다.
10 아시아
<#10LOGO#> 특별출연 : 야구장 취객 강영기를 잡기 위해 상경한 롯데의 이대호
하정우, 홍콩에서 열리고 있는 제 5회 아시안필름어워드(AFA)에서 <황해>로 최우수 남우주연상 수상. 하정우는 지난 2009년에도 <추격자>로 AFA 남우주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된 바 있다. 하정우는 “모든 영광을 <황해> 팀에게 돌리며 나홍진 감독님, 김윤석 선배와 함께 이 기쁨을 나누고 싶다. 빨리 서울로 돌아가 오랜 시간 함께 고생한 <황해> 팀과 술 한 잔 하고 싶다”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.
10 아시아
<#10LOGO#> 안주는 들통에 삶은 족발.
김새론, 김새론의 딸 역으로 출연한 영화 <나는 아빠다> 제작보고회에서 “원빈과 김승우 중 누가 더 잘 해주느냐”는 질문에 “김승우 아빠는 친아빠 같아서 좋고 원빈 아저씨는 친오빠, 삼촌 같아서 좋다”고 답해.
10 아시아
<#10LOGO#> 이모 부럽다.
송윤아, 뮤지컬 음악감독 박칼린과 영화감독 장진에 이어 tvN <코리아 갓 탤런트>의 심사위원으로 합류. 6월 초 방송 예정인 <코리아 갓 탤런트>는 성별과 나이, 분야에 관계없이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 원과 부상이 주어진다.
보도자료
<#10LOGO#> 성별과 나이, 분야에 관계없이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려면 역시 김병만 님을!
은지원, 젝스키스 해체 후 10년 만에 같은 소속사의 보컬 겸 래퍼 길미, 래퍼 타이푼과 함께 3인조 프로젝트 그룹 클로버 결성. 클로버는 오는 31일 ‘라 비다 로카(La Vida Loca)’를 타이틀곡으로 한 미니음반을 발표한다.
10 아시아
<#10LOGO#> 4월부터 1박 2일 기상송은 ‘라 비다 로카’
장동민,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Every1 <복불복쇼2> 녹화 현장에서 최근 있었던 백보람과의 열애설에 대해 “나와 내 소속사는 절대로 열애설을 부인하지 않았다. 내가 말하지 않았던 말이 기사로 나갔다”고 말해. 장동민은 지난 9일 방송된 <복불복쇼2>에서 백보람과 러브라인을 형성했으나 장동민의 소속사 측은 “두 사람이 가까운 선후배일 뿐”이라고 일축한 바 있다.
보도자료
<#10LOGO#> 이 나쁜 남자! 김나영은 엔조이였나요?
구창모, 오는 4월 초부터 저녁 6시대 방송되는 SBS 러브FM 가요 프로그램 DJ 맡아. 78년 홍익대 밴드 블랙테트라로 데뷔한 구창모는 81년 송골매에 합류해 ‘어쩌다 마주친 그대’, ‘모두 다 사랑하리’ 등으로 사랑받았으며 솔로로 독립한 후 ‘희나리’ 등의 히트곡을 냈다.
10 아시아
<#10LOGO#> 매일 저녁 MBC FM4U <배철수의 음악캠프>를 애청하던 송골매 팬들은 고민에 빠집니다.
현빈, 영화채널 OCN이 실시한 ‘미국 드라마 <화이트칼라 2>의 주인공 닐 카프리(매튜 보머 분) 역에 가장 잘 어울리는 남자배우는?’이라는 설문조사에서 1위 차지. <화이트 칼라 2>는 매력적인 사기꾼 닐 카프리와 베테랑 FBI 수사관이 한 팀이 되어 지능범죄를 소탕하는 과정을 담은 작품으로 4554명의 네티즌이 참여한 설문조사에서는 강동원이 2위, 원빈이 3위를 차지했다.
10 아시아
<#10LOGO#> 사기당하는 것으로 보상하마. 어마어마하게 보상하마.
10 아시아 글. 최지은 five@
<ⓒ즐거움의 공장 "10 아시아" (10.asiae.co.kr) 무단전재 배포금지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