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럼뉴스

MBC, <우리들의 일밤> ‘나는 가수다’의 김영희 PD 교체

최종수정 2011.03.23 19:01 기사입력2011.03.23 19:01
글씨크게 글씨작게 인쇄하기

MBC, <우리들의 일밤> ‘나는 가수다’의 김영희 PD 교체. MBC 측은 지난 주 방송에서 최하위인 7위 득표자 김건모에게 재도전 기회를 준 데 대해 “돌발 상황이 발생한 가운데 출연진과 제작진의 합의로 규칙을 변경했다 해도 시청자와의 약속인 기본 원칙을 지키지 못한 데 대한 책임을 물어 김 PD를 교체한다”고 밝혔다. 또 “한 번의 예외는 두 번, 세 번의 예외로 이어질 수 있고 결국 사회를 지탱하는 근간인 ‘원칙’을 무너뜨릴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조치를 취하게 됐다”는 입장을 전했다.
10 아시아
<#10LOGO#> MBC는 언제부터 그렇게 원칙을 챙겼나?

배우 이미숙 측, 고(故) 장자연의 유서 작성을 사주했다는 전 소속사 김 모 대표 측의 주장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일축. 김 대표의 변호인은 지난 22일 열린 항소심 공판에서 “장자연의 유서는 소송 이용이나 김 씨 압박을 위해 작성된 것으로, 유장호 씨가 김 씨를 압박하기 위해 이미숙을 통해 고인과 접촉한 뒤 유서를 작성하게 한 것으로 보인다"고 주장했다.그러나 이미숙 소속사 관계자는 “이미숙 씨가 김 대표 소속사에 있을 때 고인을 한 번도 만난 적이 없고 당시엔 그런 배우가 있다는 사실조차 몰랐는데 어떻게 그런 이야기가 나오는지 모르겠다”는 입장을 밝혔다.
스포츠투데이
<#10LOGO#> 대표님, 사람이 죽었고 유서가 있습니다, 그 이유가 시작이고 끝입니다.

하정우와 공효진, 전계수 감독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<러브픽션>에 캐스팅. 하정우가 맡은 ‘구주월’은 슬럼프에 빠진 소설가로 어설픈 채식주의자에 연애할 때마다 매번 여자에게 차이는 어리숙한 캐릭터이며, 공효진이 연기할 ‘희진’은 발랄하고 매력적인 영화 수입사 직원 겸 아마추어 사진작가다.
10 아시아
<#10LOGO#> 일단 구주월에게 맥주 맛부터 알려줘야.

유아인, 24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방송되는 Mnet의 패션 비즈니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<론치 마이 라이프> 출연. 캐주얼 의류 ‘잭 앤 질’, ‘해지스’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에 참여한 유아인은 “나의 100%를 보여준다고 해서 리얼이고, 50%만 보여준다고 해서 리얼이 아닌 건 아닐 거다. 지난 90일간 촬영하면서 최대한 있는 그대로의 나를 보여주려고 노력했다”고 전했다.
10 아시아
<#10LOGO#> 패션 테러리스트도 채널 고정하게 하는 소식이군요.

김성주, 오는 8월 방송 예정인 Mnet <슈퍼스타 K 3> MC 확정. 2009년 시즌 1 때부터 <슈퍼스타 K> MC를 맡아 온 김성주는 “(결과는) 60초 후에 공개됩니다” 등 유행어를 남겼으며 프로그램과 출연자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온 바 있다. 김성주는 4월 말 열리는 부산 지역 예선부터 현장 진행을 맡는다.
10 아시아
<#10LOGO#> 나비효과 : 김성주의 바쁜 스케줄로 4월 이후 모든 행사는 신영일이 독점하게 되고 이를 안 전현무 아나운서가 프리랜서를 선언하면서 KBS 추석 특집은 줄줄이 펑크 나고 마침내 김현욱 아나운서가 국장의 지시로 ‘1인 샤이니’를 연마하게 되는데...

24일 500회를 맞는 MBC <100분토론>, ‘오늘 대한민국, 희망을 말한다’ 라는 주제로 토론. 인명진 전 한나라당 윤리위원장, 정규재 한국경제신문 논설실장, 전원책 변호사, 진중권 문화평론가, ‘시골의사’ 박경철, 배우 김여진 등이 패널로 출연한다.
10 아시아
<#10LOGO#> 주말 버라이어티를 능가하는 화려한 라인업!

배우 김수미, 데뷔 40년 만에 토크쇼 진행. 김수미는 4월 초부터 방송되는 QTV <수미옥>에서 매회 스타 게스트를 초대해 어머니의 손맛이 담긴 요리를 직접 만들어 주며 토크를 이끌어가는 MC를 맡게 됐다.
보도자료
<#10LOGO#> “아따, 나물이며 간장게장이며 허벌나게 처먹어쌌네”라는 멘트와 함께라면 더 맛깔날 겁니다.

유세윤과 김새롬, 25일부터 tvN에서 방송 예정인 연애 버라이어티 <환상의 커플> MC 맡아. <환상의 커플>은 연애 중 겪는 문제들로 고민하는 커플들의 속마음을 들어보고 50쌍의 커플이 판정단으로 자리해 공감 가는 사람을 지지하거나 출연 커플의 잘잘못을 가린 후 최종 공감도 버튼을 눌러 승패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.
보도자료
<#10LOGO#> 자율적이고 독립적인 솔로들에게 커플의 미래를 맡겨 주십쇼.


10 아시아 글. 최지은 five@
<ⓒ즐거움의 공장 "10 아시아" (10.asiae.co.kr) 무단전재 배포금지>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