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럼뉴스
10 아시아
<#10LOGO#> 가려질 것이 제대로 가려졌다면 앞으로의 평가도 그랬으면 합니다.
빅뱅의 리더 지드래곤, Mnet <슈퍼스타 K 3> 스타일 멘토로 발탁. 지드래곤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의류 브랜드 빈폴 측은 11일 “지드래곤이 지역 예선 때 오픈되는 빈폴 게릴라 스토어에 직접 찾아가 오디션 도전자들의 본선 진출을 위한 패션 전략을 전수할 예정이다. 노래와 춤 실력은 뛰어나지만 정작 오디션 당일 스타일링 때문에 고민하고 위축돼 있는 도전자라면 더욱 멋지게 변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”이라고 밝혔다.
보도자료
<#10LOGO#> 노래와 춤 실력 형편없는 패션 테러리스트 혹하게 하는 소리.
지난 3월 15일 발매된 미미 시스터즈의 1집 앨범 <미안하지만...이건 전설이 될 거야>, KBS 방송 부적격 판정 받아. 이는 수록곡 ‘미미(feat.크라잉넛)’의 가사 중 “꿀단지 손에 들고서 하루 종일 동네 거닐다 당신을 만난 순간 꿀 먹은 벙어리가 되었네”라는 표현이 장애인 비하의 의미를 담고 있다는 지적을 받았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. 이에 미미 시스터즈의 소속사 붕가붕가 레코드 측은 “다른 방송사에서는 별 문제가 없었던 것이 KBS에서만 문제가 되었다. 혹시나 방송 금지가 당연한 것인데, 저희가 잘못 생각하는 것이냐”라고 반박했다.
10 아시아
<#10LOGO#> 앞으로 KBS 드라마에서 “시집살이는 벙어리 3년, 귀머거리 3년, 장님 3년이라잖아”라는 대사를 들을 일은 없겠군요.
MBC <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>, 지난 8일 AGB닐슨 미디어리서치 수도권 기준 26.9% 로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. 이 날 <위대한 탄생>에서는 TOP 12에 진출한 출연자들의 무대가 125분 동안 생방송으로 펼쳐졌다.
보도자료
<#10LOGO#> 누구보다 MBC 사장님이 기뻐하셨겠군요.
MBC, <위대한 탄생> 후속으로 6월부터 <댄싱 위드 더 스타>(Dancing With The Stars) 방송. 영국 BBC에서 방송되었던 <스트릭틀리 컴 댄싱>(Strictly Come Dancing)의 판권을 구입해 총 12부작으로 제작되는 <댄싱 위드 더 스타>는 연예인과 각계의 유명인들이 짝을 이뤄 각종 댄스에 도전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며, 현재 박칼린 음악감독의 출연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.
10 아시아
<#10LOGO#> 찰리 박 씨의 출연을 추천합니다.
KBS <용의 눈물>, SBS <여인천하> 등을 연출한 김재형 감독, 10일 오전 별세. 고인은 지난 6일 위 천공 수술을 받았으나 고령으로 회복하지 못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. 1936년생인 故 김재형 감독은 1961년 KBS에 입사, 40여 년 간 250여 편의 드라마를 연출했다.
10 아시아
<#10LOGO#>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.
마이클 잭슨, 프랭크 시내트라 등과 작업했던 유명 프로듀서 퀸시 존스, 지난 8일 열린 내한 기자간담회에서 “스스로 아티스트로서의 최고 전성기를 언제라 생각하는가”라는 질문에 “내일(Tomorrow)!”이라고 답해.
10 아시아
<#10LOGO#> <웨스트 윙>에서 두 번의 임기를 마친 뒤 고향으로 돌아가던 바틀렛 대통령도 “지금 무슨 생각해요?”라는 물음에 같은 대답을 했죠.
개그맨 유상무, 지난 2일 PC방 오픈. 최근 인터넷에는 유상무의 PC방 개업을 축하하기 위해 동료 및 친구들이 보낸 화환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. 화환에는 각각 “라면국물은 키보드에”(장동민), “그지XX 유상무 대박기원”(유세윤), “내 돈 빌려서 오픈한 PC방”(허경환)이라 적혀 있으며 9일 토요일 새벽 1시에 열릴 예정이었던 장동민과 유세윤의 팬 사인회 관련 포스터에는 “바쁜 사람들 공짜로 부르는 관계로 새벽에 함”이라는 설명이 붙기도 했다.
출처 미상
<#10LOGO#> 새벽 1시...인간이 가장 게임에 깊이 빠져드는 시간...
10 아시아 글. 최지은 five@
<ⓒ즐거움의 공장 "10 아시아" (10.asiae.co.kr) 무단전재 배포금지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