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럼뉴스
10 아시아
<#10LOGO#> 이해하세요. 코끼리도 미남 앞에 흐르는 침을 주체할 수 없었던 거겠죠.
카라의 구하라, 통통 튀는 성격을 가진 대통령의 막내딸 재수생 최다혜 역으로 출연하는 <시티헌터> 제작발표회에서 “첫 연기인만큼 ‘발연기’도 있겠지만 많이 혼나면서 열심히 배우는 연기자 되겠다”고 말해. 또, 구하라는 “멤버들과 일본 드라마 <우라카라>를 찍어서 연기가 완전히 처음은 아니다. 멤버들이 <우라카라> 때처럼 연기하지는 말라고 하더라”고 털어놓기도 했다.
10 아시아
<#10LOGO#> 비 온 뒤 더욱 굳어진 카라의 우정 키워드는 ‘솔직함’ 인가요.
박유천, 거짓말로 신분상승한 호텔리어 장미리(이다해)와 사랑에 빠지는 리조트 후계자 송유현 역을 맡은 MBC <미스 리플리> 제작발표회에서 “실제로 장미리 같은 여자를 만난다면 사랑할 수 있을 것 같은가”라는 질문에 “장미리는 정말 대단한 사람이다. 그렇게까지 사람을 속이는 것도 능력인 것 같다. 만약 만났다면 사랑은 할 것 같다. 하지만 만남은 유지 못할 것 같다”고 답해.
10 아시아
<#10LOGO#> 남자라고 속였던 여자를 만나 사랑도 하고 만남도 갖고 혼인도 해 봤으면서!
MBC <우리들의 일밤> ‘나는 가수다’에 출연 중인 가수 임재범, 급성 맹장염 수술에 이어 오래 전에 다친 팔 부위에 금이 가는 바람에 깁스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. 임재범의 소속사 관계자는 “‘나는 가수다’ 하차는 생각해 본 적 없다. 19~20일 의사의 최종 진단에 따라 녹화 참여가 가능한지 알 수 있을 것 같다”고 말했으며 제작진 또한 “녹화보다 가수의 건강이 중요하므로 의사의 진단이 나온 뒤에 구체적 입장을 결정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”는 입장을 밝혔다.
10 아시아
<#10LOGO#> 상처 입은 야수의 목소리를 사랑하지만 진짜로 상처를 입으시면 안 돼요...
MBC 드라마넷, 18일 밤 ‘나는 가수다’에서 편집돼 일부 공개 되지 않았던 김범수, 김연우, 박정현, 윤도현, 이소라, 임재범, BMK의 전곡 무대를 볼 수 있는 <나는 가수다 노컷 스페셜> 편성. 이번 무삭제판 방송에서는 개그맨 매니저들의 멘트나, 인터뷰 없이 순수하게 가수들의 노래만을 내보낸다.
10 아시아
<#10LOGO#> 거 참 신기한 일이네요. MBC 에브리원에서 “시청률 때문이 아니라 채널 정체성 때문에” <수요예술무대>를 폐지한 게 엊그제 같은데.
지난해 9월 MBC <일요드라마극장>에서 방송되었던 단막극 <나야, 할머니> (극본 정해리, 연출 정대윤), 2011년 몬테카를로 TV 페스티벌 TV 영화 부문 결선 진출. 보이스 피싱으로 인연을 맺게 된 독거노인과 한 소녀가 혈연보다 뜨거운 정을 나누는 가족으로 발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<나야, 할머니>는 작품상 외에도 감독상, 여배우상(나문희) 등 세 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었다.
10 아시아
<#10LOGO#> MBC도 “시청률 때문이 아니라 채널 정체성 때문에” 단막극을 정규 편성할 계획은 없는 걸까요.
2009년 KBS <해피 선데이> ‘1박 2일’ 시청자 투어에서 주목받았던 ‘국악고 소녀’ 김가영, 에릭이 프로듀싱하는 신인 걸 그룹 스텔라의 멤버로 데뷔. 에릭의 소속사인 탑클래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스텔라는 6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.
보도자료
<#10LOGO#> 올해 ‘1박 2일’ 시청자 투어는 <슈퍼스타 KBS>가 되나요.
UV, 지난 해 은퇴 선언에 이어 해체 선언. 17일 밤 방송되는 Mnet <UV신드롬 비긴즈>에서 유세윤과 뮤지는 작은 오해에서 시작된 싸움으로 그룹 해체를 선언하고, 유세윤의 “UV는 이제 끝났다”는 독백에 이어 뮤지가 홀연히 사라지는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.
10 아시아
<#10LOGO#> Mnet 말은 믿지 말아요. 세윤 오빠랑 뮤지 오빠 말만 믿을 거예요.
10 아시아 글. 최지은 five@
<ⓒ즐거움의 공장 "10 아시아" (10.asiae.co.kr) 무단전재 배포금지>